안녕하세요. 제나루체입니다.
제나루체는 모든 제품의 A/S가 가능합니다.
A/S를 원하는 제품을 올려주시면 저희가 택배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.
물품만 포장해 놓으시면 아름다운 악세사리를 회수하여 A/S를 진행해 드립니다.
A/S의 상황에 따라 왕복택배비 및 도금비 및 재료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제품의 파손 및 불량의 상태가 잘 나오도록 사진을 촬영해서 올려주시면
저희가 확인하여 유 , 무료 A/S 의 진행에 대하여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♥ 온라인 쇼핑몰로 구매해 주신 회원님
1. 구매해주신 주문번호 및 주문일자를 확인해주세요.
(옥션,지마켓, 쿠팡, 스토어팜등 외부 쇼핑몰에서 구매해 주신 회원님은 외부쇼핑몰명칭 / 주문번호 및 일자성함 확인부탁드립니다. )
2. A/S가 필요한 제품의 사진을 촬영해서 올려주세요.
♥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해주신 회원님
1.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실 때 받으신 보증서를 촬영하여 올려주세요.
2. A/S가 필요한 제품의 사진을 촬영해서 올려주세요.
올려주신 A/S의 내용을 확인하여 빠르게 댓글로 처리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.
항상 감사합니다.